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2020년 추석 잘보내셨어요?

by sonnyshin 2020. 10. 3.

안녕하세요! 소니입니다. 

추석 잘보내셨어요?

모처럼 길었던 연휴가 끝나가네요.

이번 추석연휴에 퐈이팅해서 알차게 보내려고 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ㅎㅎ 다들 똑같은 마음이겠죠?

 

저는 코로나로 외가집 식구는 만나보지도 못했고

친가쪽 가까운 가족들하고는 제사를 치루고 바로 헤어졌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네요..흑흑

 

추석당일 제사 준비하는 동영상을 촬영했었는데요

처음으로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숙제하는 기분도 들었고  너무 평범한 동영상이지만 

만들고 나니 너무 뿌듯하네요 ㅎㅎ

 

소니네는 추석을 어떻게 보냈는지 제사준비과정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고 가세요 ^^

2분 30초 정도 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셨어요?

영상을 만들고나니 가족들이 모두 등장했네요 ㅎㅎ

 

위에 사진은 제사를 모두 드리고 치우는 사진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면서 친할머니 생각이 났는데요

계셨더라면 증손주도 보셨을텐데..

저는 아직도 자랑스러운 손녀는 아닌거 같아서 죄송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더 열심히 살아야 겠죠?ㅎㅎ

 

추석때 많이 만든 반찬으로

삼시세끼, 간식까지 추석음식으로 먹는 중 입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계속 먹으니 질립니다요

확진자, 확찐자 되지맙시다 ㅎㅎ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고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