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기계발

나를 평범하게 만드는 것 (미라클모닝)

by sonnyshin 2020. 10. 22.

 

미라클 모닝- 할엘로드 에서 배운 것들. 

 

"평균적인 삶에 안주하지 마라. 최대한 발휘해 자신의 가능성을 증명하라. "


 

나를 평범하게 만드는 것들. 

 

1. 룸미러 증후군 

 잠재의식 속에서 스스로 한계에 가둠

삶에는 무한한 가능성만이 존재한다고 믿어야 한다. '나의 과거는 나의 미래와 같지 않다'라는 진실을 받아 들여야 한다. 스스로 자신감을 불어넣어야 하고, 모든것은 가능하고, 가능하게 할 능력을 가지고 있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자. 

생각보다 더 크게 생각하고 원하는 것을 분명히 하고, 매일 그것에 집중하고 확인 하라,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믿음에 스스로를 길들여라. 가능해질때 까지. 

 

2. 목표의식 결여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성공, 자유, 삶의 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나의 삶 내 주위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길 좀 더 웃을 수 있길.

 

3. 사건의 분리

내 생각, 하나의 행동, 선택이 내가 어떤사람이 될지를 결정하고 결국 삶의 질의 결정한다.  항상 스스로 단련해서 옳은 일을 선택하고 옳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4. 책임감 부족

 

5. 평범한 영향력 집단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람과 지내도록

 

6. 낮은 자기계발

 

7. 절박함 부족

'언젠가는' ...   미루는 삶, 후회하는 삶

그 어느때 보다 지금이 가장 중요하다. 오늘 하는 일이 내가 어떤 사람이 될 지 결정하고 그에 따라 삶의 질과 방향이 결정 된다 오늘 노력하지 않으면 내일도, 다음 주도 다음 달도 달라지는 건 없다. 

 

 

 

 

 

댓글